상품 커피믹스 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가격 알아볼까요
지금 쎄일전가격 40% 10,990원에서 쎄일금액
6,520원 비교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2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상품구매


라떼에 최적화된 편리성 갑 커피! | 구매가 6450

저는 커피를 하루 두잔은 마시는 사람이에요.

커피를 모카포트로 자주 내려 마시는데 내리는 과정부터 원두를 골라서 직접 해서 마시는게 좋아서 그렇게 마시는 거지만
아침에 급할때나 특히 간혹 라떼를 마시고 싶을 때에는 일반 인스턴트 커피가 편리해서 꼭 두가지 다 구비해 놔요.

G7이 국내 과자점에도 들어오기 전부터 베트남에 가면 꼭 사왔어요.
처음에는 3in1이 더 유명 했어서 선물 용으로 사다가
저는 블랙 커피만 마시는 지라, 어쩌다 한번 마셔 보고는 가볍게 마시기에 부족함이 없더라고요.
그때부터 계속 구매해요.

G7이랑 비슷한 분말가루 형태로 이x수도 있는데 그건 산미가 좀 지나치게 강한 느낌이라서 라떼와는 그리 어울리지 않고 이렇게 작게 일일이 소분도 안되어서 은근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잠깐 외도 했다가 다시 돌아왔네요.

카x 맛도 사실 좋아하는데 가격도 더 비싸고, G7이 찬물에도 잘 녹고 편의성만 따져도 더 좋더라고요.

특유의 구수한 맛이 있어서 저는 그냥 블랙으로는 잘 안마시고 요즘 달고나 커피 많이 드시는데 단게 가끔 땡길때는 그렇게서 해서 마시고, 주로 라떼로 해먹습니다.

요즘은 아무래도 시간 여유가 있어서 주로 내려 마시느라 마트에서 15개 들이 사다가 좀 오래 마셨는데 마침 똑 떨어져서 쿠팡에 보니 가격이 좀 올랐네요?

6000원 정도 였던것 같은데 ^^;
그래도 마트보다 한 500원 저렴한것 같네요.

마침 마트에서 샀던게 한개 남아서 비교해 봤는데 똑같아요!!

저는 진한 커피를 좋아해서 러떼에 마실때도
G7 2봉이랑 커피 300ml 정도 타마셔요

주변에 지인 중에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은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 반 봉 정도 넣어 드시더라고요.

@팁 이랄건 없지만
다이x 가면 2000원에 전동 거품기를 판매해요!
전 이걸로 우유 거품도 내고 달고나 커피 만들때도 사용 합니다 일일이 400번 저을 자신은 없고 ^^;
진동기로 약간만 돌려도 거품이 쫀득해져서 먹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그리고 하나더!

@G7을 라떼로 만들어 마실때 이우유 저우유 다 같이 먹어 봤는데!! 우유랑 조합도 중요 하더라구요.

특정 브랜드를 말하긴 그렇지만 꼭 비싼 우유라고 맛있는 것도 아니고요, 우유 자체가 맛있다면 물론 라떼도 맛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희안하게 쥐x스 나 씨x 편의점 자사에서 만든 우유가 ㅋㅋㅋ G7이랑 라떼를 만들었을때, 가장 맛있더라요. ??

@장점
맛도 맛이지만 저는 찬물에도 잘 녹는게 전말 편하고 좋아요. 이게 무시 못하더라고요.
그 외에는 역시 가격(요즘은 예전보다 너무 오른거 같네요)이고 특유의 고소한 맛은 장점이 될수도 있고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있어요!

@단점
역시 요즘 너무 오른 가격. 아직도 저렴하긴 하지만 예전에 4-5천원에도 샀었는데 ㅜ 이게 좀 아쉬워요.

다른 분들 정품 인증 하시는거 보고 이거는 사먹으면서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재미로 한번 해볼라다가 ^^;;;;;;
모르고 물기있는 수저로 긁어가자고 숫자를 알아볼 수 없어서 실패했어요 ㅋㅋㅋㅋㅋ (혼자 웃겼는데…)
맞겠죠 뭐 하핫

저는 계속해서 구매할거기 때문에 가아아끔 5천원 대일때 미리 사야겠다고 다짐합니다;;


고소한 킈피숭늉 드실분 여기 레시피보고 가셔요~~~♡ | 진짜 구수한 커피향!

개인적으로 커피는 설탕이나 믹스가 없는 블랙을 선호합니다. 종종 달달하게 먹을 때도 있긴한데 몸 생각한다고 블랙커피 위주로 먹고있네요. 집에 아버지께서 드시는 커피믹스가 있는데 그건 설탕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쿠팡에서 블랙커피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G7커피 자체는 베트남 커피로 전부터 유명해서 알고 있었고, 전에 할머니 댁에서 G7일반 믹스를 먹어본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커피향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블랙커피도 그때처럼 괜찮을 것같다고 생각해서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무었보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착해서 좋았습니다.

◆향&맛
향은 개인에따라 취향이 달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제 품은 호에 가까운 향이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커피의 고소한 향보다는 구수한 향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머니께서 건강상의 이유로 커피를 전혀드시지 않는데 제가 커피 마실 때 향이 너무 좋다면서 누룽지랑 비슷한 향이 난다는 말을 해주셨을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맛은 다른 분들도 자주 언급하시던데 다른 커피 믹스들 보다도 확실히 진합니다. 그래도 쓴맛이 강하기보다는 고소한 느낌이 더 강해서 전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나 카x같은 블랙커피를 생각하신다면 물을 평소에 드시는 것보다 더 많이 넣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원래 커피 진하게 먹거나 에스프레소도 아무렇지도 않게 먹는 사람이라 괜찮은데, 진한 커피 싫어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다시 생각해보시거나, 평소보다 물을 1.5에서 2배정도 더 넣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커피에서도 신맛이 강조되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신맛은 거의 없고 고소한 느낌다 씁쓸한 느김을 강조하는 제품같습니다. 신맛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될 것같습니다.

◆특징
가루가 엄청 곱습니다. 일반 커피 믹스의 경우에는 조금씩 뭉쳐져 있는데 이 제품은 엄청 곱게 가루로 되어있습니다. 이게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단점은 가루라 잘못하면 날리기 쉽다는 것이고 장점은 물에 엄청 잘 녹습니다!. 진짜 물 끓일 필요없이 그냥 물만 부어도 잘녹았습니다. 다른 믹스들은 끓는 물아니면 잘 녹지도 안고 엄청 저어야하는데 이제품은 그럴 필요가 없고, 개인적으로 뜨거운 커피를 싫어하는데 시원하게 커피를 편하게 마실수 있어서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총평
가격도 매우 착하고, 맛도 괜찮고, 쿠팡에서 많이 팔리는데는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마나 마시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원참 리뷰쓰면서 이렇게 웃기긴 처음이네요

전항상 하루에 적어도 한번은 커피를 시켜먹어요 배달앱vvipㅋㅋㅋ
기계를살까하다가 집에있는 과일이나 파우더가루들도 안해먹고 시켜먹는데
무슨 기계야…싶다가도 또 기계를 알아보고 변덕만 몇번짼지ㅠㅠ
편의점갈때 아아사다놓으면 그건 잘꺼내먹는데 타먹는건 왜이리 귀찮은지..
유일하게 예전에 집에서 몇번 타먹은적있는게 카누!!! ㅋㅋㅋㅋ

그러다 이번에 또 변덕이 생겨서 원두나 내려먹을까해서 원두보고있다가
세계과자전문점에서 많이보던 베트남커퓌가보이길래 봤는데 ㅋㅋ
이커피에 전혀 관심이 1도없지만….
리뷰보는덕 평이 왜케 호불호가 심한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 궁금해서 못참는성격인데ㅋㅋㅋㅋㅋㄲ
접때도 극과극 평이었던 오징어가있길래 궁금해서 시켜봤었음ㅋㅋㅋㅋ
그래서 그래서 이것도 바로 시켜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순서대로설명■

1.도착

2.하도 이커피 진짜네 가짜네 해서 그런지 정품인증 바코드 까지 생겼나봄
ㅋㅋㅋㅋㅋㅋ 난또 진짠지 검색해서 들어가봄ㅋㅋㅋ

3.정품인증받으려면 어플을 받아야된다네 아 귀차나ㅋㅋㅋ
근데 저 어플리뷰에 글이 딱 내생각과 같았음ㅋㅋㅋ 공감대가 형성됨ㅋㅋㅋ
그래서 아 너도 나와 같은 생각이구나. 정품이맞구나 하고 종료누름ㅋㅋㅋ

4.가루는 이런 100% 코코아파우더색임!!!

5.찬물인데 불구하고 입자가 워낙 곱다보니 지가 알아서 잘 녹음!!
그래도 저어줘야 빨리먹지. 휘휘 저어줌.

6.한봉지넣는데 물이 왜르케많아..? 하실분도 계실것같아 먼저 이실직고 말씀드림…. ..
내 성격상… 설명서같은걸 잘 안봐서 ㅋㅋㅋ 내느낌가는데로… 내그날기분따라…ㅋㅋㄱㅋㅋㅋ 끌리는데로…
아무튼 이때 내눈에 보인컵이 450ml컵이었기에ㅋㅋㅋㅋ 그걸집음^^
350ml정도 물붓고 얼음 몇개넣고 커피 한봉지 넣은것임

7.너무 잘녹았음ㅋㅋㅋ
●참고로 숫가락보다 티스푼같이 면적좁은게 잘 녹음● 조금만저어주면 입자가 고아서 빨리녹음. 근데 컵벽쪽에 조금씩 묻어있는게 있을거임 그건 티스푼으로 긁어내서 휘휘 져으셈ㅋㅋ

ㅡㅡㅡ여기서 잠깐¿¿¿¿
찬물에서 왜이렇게 잘녹는걸까. 입자가 고운것도 한몫하지만 그이유는
물이 많아서ㅋㅋㅋㅋㅋㅋ 리뷰쓰러들어왔다보니까 물 60미리에 한봉지라고 써있..,. 한국인은 쓸수있으니 반봉지만 우선 넣어 먹어보라고…. 엥? 한봉지? 난얼음까지 450ml였는데?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 그래서 이렇게 잘녹았던것인가봄..^^*

(그래서 그랬나봄….. 한모금마셔봤는데 고소한 커피숭늉 먹는것같은맛이남.
음 고소한 숭늉먹는것같네~근데 이게 왜이런맛이나지?ㅋㅋㅋㅋ)

8.바닥에도 안녹은거 하나도 없음!!!
넘나 잘녹아짐ㅋㅋㅋㅋ 넘나 고소한 숭늉♡♡♡(?????????)

9.커피한팩을 더 집어넣고 물을 아주쪼금만 더 넣어준후 다시 녹여줌.
역시나 잘 녹여짐

10.마셔봄. 음 탄맛별로안남. 고소함. 부드러움.
이런커피는 생수병에 타놓고 물대신 마셔도 될듯.

내가 물양을 과하게많이타서 그렇지 물양줄여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같다
산미는 안느껴지고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느껴진다. 탄맛은없고 뭔가 강한 맛이 느껴지는 커피

근데 난 앞으로도 400ml에 얼음넣고 2봉지타서 먹을라구요
계속 쑥쑥들어가는게 디게좋은걸요??^^

숭늉좋아하시는분들은 350ml에 한봉지타드셔보세요!!

■호불호가 심한 상품이라 궁금증으로 구매하게되었던 상품이지만 만족!!!

긴글읽어주신분이 계시다면 감사합니다^^

열심히 후기쓰느라 고생했다 (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이 정말 좋습니다 | 구매일자:2020.03.24
구매가:6900원
제조날짜:2020.02.02
유통기한:2022.02.01

아는맛이라 고민없이 주문했구요
작년이맘때쯤 친구한테 여행선물로받아서 알게된 커피예요~
선물줄때도 진한커피니까 반티씩 타서마시라는
설명까지 해주길래 살짝겁먹었었는데요ㅋ
알려준대로 그리마시다가 차츰 중독된건지~지금은 한포씩 시원히 마시고있어요ㅋ

저는요 커피종류나 맛은 잘모르지만 인스턴트나 커피숍가서도 블랙만 마시는 편인데 G7만의 특유의향이 있어요
커피향에 아주 그냥 취해버리죠ㅋ너무 좋아요

풍부한 커피향과 진한커피맛으로 매료되는 베트남커피입니다
커피분말입지가 모래보다 고아서 물에 굉장히 잘녹아요
온수 냉수 가릴것없이 잘녹으니까 팔운동안하셔도되요^_^

저도 간단하게 200ml컵에 한티넣고 물3/2정도 붓고 휘휘저어준후 얼음과 생수추가해서 마시는걸좋아하는데
은은하게 탄맛은 있지만 신맛은 잘~못느꼈어요
물조절에따라 느끼는정도차이야 당연있겠지만 신맛싫어하시는분이시라면 물충분히 보충해서 연하게 타드시면 될것같네요 저처럼:D
진하다는 후기들에 겁먹지 마세요 기호에따라 물조절만 잘하시면 매력적인 이커피와 친해지실수있어요ㅋㄱ

항상 아이스커피 테이크아웃과함께 출근했는데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집에있는날이 부쩍늘어났어요~ 웃픈현실이지만요
그래서 요즘 요 G7커피 달고산답니다ㅋㅋ

4개절 아아만 고집하는 저에게 효자커피네요:)
400 달고나커피도 쥐세븐으로도 만들던데 겸사겸사 꼭만들어마셔봐야겠어요!!
국산커피들 보다 훨씬 저렴한데다 맛과풍미는 고급진 G7!!
저도 자신있게 강추합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대한민국 화이팅^0^/


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2g, 100개향이 정말 좋습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 이라 …
전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방탄 커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방탄커피에 진짜 어울리는 커피인것 같아요….
개별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신선하게 오랜시간 끝까지 즐길수 있는 것 같아요 버터와 코코넛 오일 함께 넣어 블랜딩 하면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커피가 완성 됩니다 카누나 다른 어떤 커피 보다 지 세븐이 저에건 안성맞춤인 듯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정말 좋더라구요…
믹스 포장이라 비슷하게 나와서 잘못하면 순수한 오리지널을 주문 못 할뻔 했습니다…
여러분은 착각하지 말고 잘 주문 하셔용…
최강의 식사 책을 보면 커피가 우리 몸에 좋은데 곰팡이가 없는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한 커피를 마셔야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좋은 커피한잔 드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전 계속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상품구매


The post 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라떼에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nzkq.yvarar.com

+ Recent posts